비즈니스 유형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

고객센터 운영이 처음이거나 문의가 적은 기업
단계에 맞는 플랜을 선택해보세요.🙋‍♀️

 
  스타터                                      🌱
  
   이제막 새로 시작한 기업
  900,000원 / 월

월 평균 100건미만 / Only 콜 상담
인바운드
티켓통계
리포트/보고서

   

 
  베이직                                      🍀
  
   상담 문의가 적은 스타트업
  1,500,000원 / 월

일 평균 20건미만 / Only 콜 상담
인바운드
티켓통계
리포트/보고서


 
  라이트                                      🌼
  
   상담 문의가 적지만 채팅 상담도 함께 고려하는 기업
  1,700,000원 / 월

일 평균 20건미만 / 콜상담,채팅상담
인바운드
티켓통계
시나리오형 서포트봇


 
  스탠다드                                   🌲
  
   모든 상담 채널이 필요한 기업
  2,300,000원 / 월                 

 

일 평균 40건미만 / 옴니채널 상담
인바운드
티켓통계 
시나리오형 서포트봇


 
  프로페셔널                               🌴 
  
   상담 유형이 다양한 기업
  2,700,000원 / 월                  

일 평균 40건미만 / 옴니채널 상담
아웃바운드
시나리오형 서포트봇
품질/관리(QA,응대/처리율)


 
  프리미엄                                  🌵
  
   상담 유형이 다양한 기업
  2,700,000원 / 월                 

일 평균 40건미만 / 옴니채널 상담
아웃바운드
시나오형 서포트봇
콜백,VOC,KMS

 


비즈니스 유형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


고객센터 운영이 처음이거나 문의가 적은 기업도 단계에 맞는 플랜을 선택해보세요. 🙋‍♀️


(VAT 별도)

스타터                               🌱


이제 막 새로 시작한 기업

900,000원 / 월             


월 평균 100건 미만 / Only 콜 상담
인바운드
티켓통계
리포트/보고서

베이직                               🍀


상담 문의가 적은 스타트업

1,500,000원 / 월        


일 평균 20건 미만 / Only 콜 상담
인바운드
티켓통계
리포트/보고서

라이트                               🌼


상담 문의가 적지만 채팅 상담도 함께 고려하는 기업

1,700,000원 / 월       


일 평균 20건 미만 / 콜상담,채팅상담
인바운드
티켓통계
시나리오형 서포트봇

스탠다드                           🌲 


모든 상담 채널이 필요한 기업

2,300,000원 / 월         


일 평균 40건 미만 / 옴니채널 상담
인바운드
티켓통계
시나리오형 서포트봇

프로페셔널                        🌴


상담 유형이 다양한 기업

2,700,000원 / 월         


일 평균 40건 미만 / 옴니채널 상담
아웃바운드
시나리오형 서포트봇
품질/관리 (QA,응대/처리율)

프리미엄                           🌵 


브랜드 강화와 고급 기능이 필요한 기업

3,300,000원 / 월


일 평균 40건 미만 / 옴니채널 상담
아웃바운드
시나리오형 서포트봇
콜백, VOC, KMS


기업 성장에 따라 

단계적으로 플랜을 선택해 보세요


플랜별 상세 기능





스타터베이직라이트스탠다드프로페셔널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900,000원
1,500,000원
1,700,000원
2,300,000원
2,700,000원
3,300,000원
협의
상담 채널








전화상담                      

채팅상담

게시판 상담


티켓 건수







월 평균 100건 미만 / TPM







하루 평균 20건 미만 /TPD





하루 평균 40건 미만 /TPD



상담 유형







인바운드

아웃바운드(해피콜)




콜백 할당





예약 상담 (문자 발송)





상담 업무








단순 상담 (통화시간)

전문 상담




통     계







티켓 통계

전광판

상담내역 통계(인입,응대,포기등)

품질/관리







리포트 / 보고서

QA(시스템)




응대/처리율 관리




상담원 생산성 관리





VOC 관리





VIP (Group) 전담 관리





SLA 지표 관리






운영 진단







자가 진단

전문 컨설팅





부가 기능









시나리오형 서포트봇


고객만족도 조사




재택 솔루션




상담 지식관리 (KMS)





VOC 키워드 분석 




Multi modal 음성 Bot






연동 개발







Admin 연동









딱 1분만 투자하고, 진단 결과를 바로! 확인하세요
진단 결과에 따라 알맞은 플랜을 자동 추천 해드려요

Step 1.
CS 자가 진단

Step 2.
결과 확인

Step 3.
자동 플랜 추천


 

Step 4.
서비스/도입 문의


 

1분만 투자 하고

진단 결과를 바로! 확인하세요


진단 결과에 따라 알맞은 플랜을

자동 추천 해드려요 

Step1.

CS자가 진단

Step2.

결과 확인

Step3.

자동 플랜 추천

Step4.

서비스/도입 문의

엘비유세스 주식회사        
본사 :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1, 핀포인트타워 26층 | 대표번호 : 02-3439-7600| e-mail : salesmarketing@lbucess.com                                                                                                                                                                                                                                                                  

대표이사 : 서 해 융  | 사업자번호 : 113-86-17932 | 통신판매자번호 : 2009-서울구로-0486 

Copyright ⓒ 2024 엘비유세스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수집동의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찾아오시는길                  공식홈페이지

엘비유세스 주식회사

대표이사 : 서해융

본      사 :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1. 핀포인트타워 26층

대표번호 : 02-3439-7600

이 메 일  : salesmarketing@lbucess.com

Cop@ 2024 엘비유세스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

Facebook Naver Blog Naver Post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