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유형에 맞는
합리적인 운영체계
고객센터 운영이 처음이거나 문의가 적은 기업도
단계에 맞는 플랜을 선택해보세요.🙋♀️
스타터 🌱
이제막 새로 시작한 기업
일 평균 20건미만 /AHT 3~5분기준 | |
Only One Chanel | |
데이터통계 | |
베이직 🍀
상담 문의가 적은 스타트업
일 평균 50건미만 /AHT 3~5분기준 | |
Only One Chanel | |
데이터통계 | |
Shared 상담리더 |
라이트 🌼
상담 문의가 적지만 채팅 상담도 함께 고려하는 기업
일 평균 100건미만 /AHT 3~5분기준 | |
Two Channel | |
데이터통계 | |
Shared 슈퍼바이저 (팀장) |
스탠다드 🌲
모든 상담 채널이 필요한 기업
일 평균 200건미만 / AHT 3~5분기준 | |
Two Channel | |
데이터 통계/데이터 분석 | |
전담 슈퍼바이저 (팀장) |
프로페셔널 🌴
상담 유형이 다양한 기업
일 평균 300건미만 / AHT 3~5분기주 | |
Omni Channel | |
데이터통계/데이터분석/보고서 | |
센터장 / 팀장 / QA / QC / 교육강사 |
프리미엄 🌵
상담 유형이 다양한 기업
일 평균 300건미만 / AHT 3~6분기준 | |
Omni Channel | |
데이터통계/데이터분석/보고서/통화품질 | |
센터장 / 팀장 / QA / QC / 교육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