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유형에 맞는 
합리적인 운영체계 

고객센터 운영이 처음이거나 문의가 적은 기업
단계에 맞는 플랜을 선택해보세요.🙋‍♀️

 
  스타터                                      🌱
    이제막 새로 시작한 기업

일 평균 20건미만 /AHT 3~5분기준
Only One Chanel
데이터통계

   

 
  베이직                                      🍀
    상담 문의가 적은 스타트업

일 평균 50건미만 /AHT 3~5분기준
Only One Chanel
데이터통계
Shared 상담리더


 
  라이트                                      🌼
     상담 문의가 적지만 채팅 상담도 함께 고려하는 기업

일 평균 100건미만 /AHT 3~5분기준
Two Channel
데이터통계
Shared  슈퍼바이저 (팀장)


 
  스탠다드                                   🌲
    모든 상담 채널이 필요한 기업
                                            

 

일 평균 200건미만 / AHT 3~5분기준
Two Channel
데이터 통계/데이터 분석
전담 슈퍼바이저 (팀장)


 
  프로페셔널                               🌴 
    상담 유형이 다양한 기업
                                        

일 평균 300건미만 / AHT 3~5분기주
Omni Channel
데이터통계/데이터분석/보고서
센터장 / 팀장 / QA / QC / 교육강사


 
  프리미엄                                  🌵
  
   상담 유형이 다양한 기업
                                                

일 평균 300건미만 / AHT 3~6분기준
Omni Channel
데이터통계/데이터분석/보고서/통화품질
센터장 / 팀장 / QA / QC / 교육강사

 


비즈니스 유형에 맞는 합리적인 운영체계


고객센터 운영이 처음이거나 문의가 적은 기업도 단계에 맞는 플랜을 선택해보세요. 🙋‍♀️


(VAT 별도)

스타터                               🌱


이제 막 새로 시작한 기업


일 평균 20건 미만 / AHT 3~5분기준
Only One Channel
데이터통계

베이직                               🍀


상담 문의가 적은 스타트업


일 평균 50건 미만 / AHT 3~5분기준  
Only One Channel
데이터통계
Shared 상담리더

라이트                               🌼


상담 문의가 적지만 채팅 상담도 함께 고려하는 기업


일 평균 100건 미만 / AHT 3~5분기준 
Two Channel
데이터통계
Shared 슈퍼바이저 (팀장)

스탠다드                           🌲 


모든 상담 채널이 필요한 기업  


일 평균 200건 미만  / AHT 3~5분기준 
Two Channel
데이터통계/데이터분석
전담 슈퍼바이저 (팀장)

프로페셔널                      🌴


상담 유형이 다양한 기업       


일 평균 300건 미만  / AHT 3~5분기준 
Omni Channel
데이터통계/데이터분석/보고서
센터장 /  팀장 / QA / QC / 교육강사

프리미엄                           🌵 


브랜드 강화와 고급 기능이 필요한 기업


일 평균 300건미만  / AHT 3~6분기준 
Omni Channel
데이터통계/데이터분석/보고서/통화품질
센터장 /  팀장 / QA / QC / 교육강사


기업 성장에 따라 

단계적으로 플랜을 선택해 보세요


플랜별 상세 기능

채널 : 콜, 채팅, 게시판, 메일


스타터
베이직
라이트
스탠다드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응대채널
Only One Channel
(콜, 게시판, 채팅 중 1)
Only One Channel
(콜, 게시판, 채팅 중 1)
Two Channel
(콜, 게시판, 채팅, 메일 중 2)
Two Channel
(콜, 게시판, 채팅, 메일 중 2)
Omni  Channel
Omni  Channel
업무시간
기본 ( 평일 5일 / 9-6, 주말/공휴일 휴무) 그 외 협의사항
업무량
일 평균 20건 미만
AHT 3-5분 기준
일 평균 50건 미만
AHT 3-5분 기준
일 평균 100건 미만
AHT 3-5분 기준
일 평균 200건 미만
AHT 3-5분 기준
일 평균 300건 미만
AHT 3-5분 기준
일 평균 300건 미만
AHT 3-6분 기준
관리자 여부
-
Shared 상담리더
Shared 슈퍼바이저 (팀장)
전담 슈퍼바이저 (팀장)
전담 매니저 (센터장)
팀장/QA/QC/교육강사
전담 매니저 (센터장)
팀장/QA/QC/교육강사
데이터 통계
데이터 분석
-
-
-
보고서
-
-
-
-
통화 품질
-
-
-
-
AI 서비스
-
-
-
-





딱 1분만 투자하고, 진단 결과를 확인하세요
진단 결과에 따라 알맞은 플랜을 추천 해드려요

Step 1.
CS 자가 진단

Step 2.
담당자 컨택

Step 3.
플랜 추천


 

Step 4.
서비스/도입 문의


 

딱 1분만 투자 하고

진단 결과를 확인하세요


진단 결과에 따라 알맞은 플랜을

 추천 해드려요 

Step1.

CS자가 진단

Step2.

담당자 컨택

Step3.

플랜 추천

Step4.

서비스/도입 문의

LB유세스 주식회사       
 
본사 :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1, 핀포인트타워 26층 | 대표번호 : 02-3439-7600| e-mail : salesmarketing@lbucess.com                                                                                                                                                                          

Copyright ⓒ 2024 LB유세스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수집동의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찾아오시는길                  공식홈페이지

엘비유세스 주식회사

대표이사 : 서해융

본      사 :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1. 핀포인트타워 26층

대표번호 : 02-3439-7600

이 메 일  : salesmarketing@lbucess.com

Cop@ 2024 엘비유세스 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

Facebook Naver Blog Naver Post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