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고객 경험을 어떻게 만들까"

라잇콜고객의 입장에서 더 생각해 보았어요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어떻게 만들까"

 라잇콜은 고객의 입장에서 더 생각해 보았어요

개인화한 대화 채널
개인화된 방식으로 상담 채널을
선택하고 이용하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경험 합니다.

모든 상담 채널을 라잇콜로

전화,채팅,게시판,문자까지 모든 상담 채널을 통합
하여 고객은 자유롭게 편한 채널을 선택할 수 있어요.

분산되어 있는 고객 여정을 한눈에

다양한 채널에서 이뤄지는 상담을 라잇콜로 통합하면 더 이상 혼란스러운  경험은 없어져요.

   개인화한 대화 채널


개인화된 방식으로 상담 채널을 선택하여 이용하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경험 합니다.


모든 상담 채널을 라잇콜로

전화, 채팅, 게시판, 문자까지 모든 상담 채널을 통합하여 고객은 자유롭게 편한 채널을 선택할 수 있어요.




분산되어 있는 고객 여정을 한눈에

다양한 채널에서 이뤄지는 상담을 라잇콜로 통합하면 더 이상
혼란스러운 경험은 없어져요.




고객 여정의 연속
고객들의 모든 대화를 하나의 경험으로 연결하고 통합된 히스토리들을
통해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연속성 있는 상담, 효율적인 관리

여러 상담사가 확인해도 동일한 티켓의 상담 내역을 공유하고, 고객과의 연속성 있는 대화를 유지할 수 
있어요

스토리된 관리로 생산성 실현

여전화,채팅,게시판,문자까지 고객은 편한 채널로 선택하고 분산된 채널을 하나로 통합하여 관리가 
가능해요.

편리한 인터페이스
고객 상담 업무가 즐거울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상담에만 집중하고 빠르게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클릭 한번으로 유입 된 상담채널 전환

인입된 고객 문의는 알림을 통해 확인 되며, 상담 채널을 빠르고 쉽게 전환하여 하나의 티켓으로 관리하게 되요.

채널별 실시간 상담 상태 현황

상담 흐름을 모니터링 하여 신속한 의사 결정이 가능하고 고객의 요청이나 문의에 빠르게 대응 할수 있어요.

채팅 상담 관리 이관

상담의 난이도에 따라 자동 이관을 통해 고객의 문의를 빠게 처리하여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어요.

내부 대화

상담 내부 대화 기능은 상담원간 지식공유와 효율적인 업무 협업이 가능해요

고객 관계 관리
고객이 원하는 것을 빠르게 해결 
하기 위한 CRM
고객 정보와 상담 히스토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고객정보

상담에 필요한 고객들의 정보와 히스토리를 한 눈에 확인 하여, 효율적으로 상담하고 니즈를 빠르게 
확인해요.

티켓 정보

상담유형의 분류에 따른 태그를 통해 분산되어 있는 각 채널들의 상담 히스토리를 통합하여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어요.

이력 조회와 관리

진행상태,상담 채널,상담 유형 등의 필터 기능을 통해 정확하고 체계적인 고객 정보와 상담 이력 관리가 가능해요.

민감한 고객

민감한 고객을 그룹으로 관리하여 더 세심하게 상담 하도록 관리하고, VIP 고객과의 대화에도 실수 하지 않도록 가능해요.

업무 효율 향상
고객을 더 만족 시키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콜백관리

콜백 목록을 확인하고 스킬에 맞도록 배분,회수 할 수 있고, 상담원과 관리자 모두 콜백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문자발송 / 템플릿 관리

상황에 맞는 템플릿을 클릭하여 발송해서 업무를
효율화 시킬 수 있고, 신규로 등록하거나 수시로 수정 할 수 있어요.

공지사항 관리

공지 사항을 신규로 등록·관리하고 중요하게 알릴 소식은 상담원이 놓치지 않도록 메인 상담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해요.

게시판 관리

게시판에서 스크립트와 상담에 필요한 교육 자료들을 공유 할 수 있어서 상담 지식과 스킬을 서로 공유 할 수 있어요.

모니터링 강화
실시간으로 고객과 상담사의
상태를 확인하고 
관리자는 채널 별 상담 진행 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현황

상담원의 현재 접속 현황, 통화 중, 후 처리 등 현재 고객센터의 운영 현황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어요.

일자별 현황

상일별로 인입된 호통계 현황을 파악하고,인입호,포기호,통화 시간 등 문의 인입량을 데이터와 그래프로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요.

채널별 상담현황

콜,채팅,게시판,문자 상담의 채널 별 유입/처리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상담 유형별 유입현황

고객으로부터 가장 많이 유입되는 상담 업무의 유형을 파악할 수 있어요.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은 문의 유입을 확인해요.

데이터로 강화된 인사이트
상담문의 유형,상담 채널의 유입
경로,상담원,봇이 처리한 업무 등 
정확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어떤 문의가 가장 많을까?

최근 1주일 간 고객들은 어떤 종류의 상담 문의가 
가장 많았을까?🤔 

고객이 선호하는 상담 채널은?

최근 한달 고객들은 어던 문의 채널을 가장 선호 
했을까??🤔

상담 인력을 더 늘려야 할까?

시간대 별,일자 별,최근 일주일 호 통계 현황은 어땠을까?🤔 

봇이 처리한 건수는?

가장 많이 처리한 상담 직원은? 
봇이 처리한 건수는?🤔 

  고객 여정의 연속


 객들의 모든 대화를 하나의 경험으로 연결하고

 통합된 히스토리들을 통해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연속성 있는 상담, 효율적인 관리

여러 상담사가 확인해도 동일한 티켓의 상담 내역을 공유하고,
고객과의 연속성 있는 대화를 유지할 수 있어요.



스토리된 관리로 생산성 실현

전화, 채팅, 게시판, 문자까지 고객은 편한 채널로 선택하고 분산된 채널을 하나로 통합하여 관리가 가능해요. 


  편리한 인터페이스


객 상담 업무가 즐거울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상담에만 집중하고 빠르게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클릭 한번으로 유입 된 상담 채널 전환

인입된 고객 문의는 알림을 통해 확인 되며, 상담 채널을 빠르고 쉽게 전환하여 하나의 티켓으로 관리하게 되요.


채널 별 실시간 상담 상태 현황

상담 흐름을 모니터링 하여 신속한 의사 결정이 가능하고 고객의 요청이나 문의에 빠르게 대응 할 수 있어요.



채팅 상담 관리 이관

상담의 난이도에 따라 자동 이관을 통해 고객의 문의를 빠르게 처리하여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어요.

내부 대화

상담 내부 대화 기능은 상담원간 지식공유와 효율적인
업무 협업이 가능해요.


  고객 관계 관리


이 원하는 것을 빠르게 해결 하기 위한 CRM
고객 정보와 상담 히스토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고객 정보

상담에 필요한 고객들의 정보와 히스토리를 한 눈에 확인 하여, 효율적으로 상담하고 니즈를 빠르게 확인해요



티켓 정보

상담유형의 분류에 따른 태그를 통해 분산되어 있는 각 채널들의 상담 히스토리를 통합하여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어요. 



이력 조회와 관리

진행 상태, 상담 채널, 상담 유형  등의 필터 기능을 통해 정확하고 체계적인 고객 정보와 상담 이력 관리가 가능해요.



민감한 고객

민감한 고객을 그룹으로 관리하여 더 세심하게 상담 하도록 관리하고, VIP 고객과의 대화에도 실수 하지 않도록 가능해요.










  업무 효율 향상

을 더 만족 시키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콜백 관리

콜백 목록을 확인하고 스킬에 맞도록 배분,회수 할 수 있고,
상담원과 관리자 모두 콜백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문자발송 / 템플릿 관리

상황에 맞는 템플릿을 클릭하여 발송해서 업무를 효율화 시킬 수 있고, 신규로 등록하거나 수시로 수정 할 수 있어요.



공지사항 관리

공지 사항을 신규로 등록·관리하고 중요하게 알릴 소식은 상담원이 놓치지 않도록 메인 상담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해요.



게시판 관리

게시판에서 스크립트와 상담에 필요한 교육 자료들을 공유 할 수 있어서  상담 지식과 스킬을 서로 공유 할 수 있어요.



  모니터링 강화


시간으로 고객과 상담사의 상태를 확인하고
관리자는 채널 별 상담 진행 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현황

상담원의 현재 접속 현황, 통화 중, 후 처리 등 현재 고객센터의
운영 현황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어요.



채널별 상담현황

콜,채팅,게시판,문자 상담의 채널 별 유입/처리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일자별 현황

일별로 인입된 호통계 현황을 파악하고, 인입호, 포기호,통화 시간 등 문의 인입량을 데이터와 그래프로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요.




상담 유형별 유입현황

고객으로 부터 가장 많이 유입되는 상담 업무의 유형을 파악할 수 있어요.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은 문의 유입을 확인해요.



  데이터로 강화된 인사이트

 

담 문의 유형, 상담 채널의 유입 경로, 상담원, 봇이 처리한 
업무 등 정확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


어떤 문의가 가장 많을까?

최근 1주일 간 고객들은 어떤 종류의 상담 문의가 많았을까? 🤔


고객이 선호하는 상담 채널은?

최근 한달 고객들은 어떤 문의 채널을 가장 선호 했을까? 🤔


상담 인력을 더 늘려야 할까?

시간대 별, 일자 별, 최근 일주일 호 통계 현황은 어땠을까? 🤔


봇이 처리한 건수는?

가장 많이 처리한 상담 직원은? 봇이 처리한 건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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